5 Essential Elements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또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한도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라는 것은 어떻게 대비하냐가 가장 중요한 부분인거 같습니다. 많은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서 대응하는 현금화 서비스 업체들은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저희 업체는 실시간으로 신속하게 피드백 및 대응 시스템을 구축하여서 간편하게 문의만 해주셔도 서비스 진행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첫 번째 이유는 핸드폰 개통을 한지 기간이 얼마안되서 걸리는 정책입니다.

이러한 부분으로 정책사항에 해당이 된다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나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게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현재 통신 요금이 미납된 경우로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미납이 있다면 당연히 결제가 안되는게 맞겠지만 미납 상태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기는 합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기고 그 이유로 정책에 걸려 결제를 할 수 없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 이러한 상황에서는 빠르고 안전하게 우회해서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를 현금화 해주는 업체를 찾는게 정보이용료현금화 가장 중요합니다.

켤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등 상품권 종류를 선택한 뒤 통신사,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개인 정보를 입력하신 후 결제하시게 되면 입력하신 휴대폰으로 핀 번호가 도착합니다. 

​듀이티켓은 수 녀간의 현금화서비스를 진행한 정식으로 등록 된 업체로써 다양한 결제루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분들이 제때 필요한 현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다양한 루트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대응을 바로 바로 할 수 있는 있는 국내 최고의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